120 0 0 5 16 0 4개월전 0

나는 술 때문에 교회를 떠나기로 결심하지 않았다

현재 술로 인하여 기독교 신앙의 어려움이 있으나 교회 안에서나 주변에 같이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괴로워하는 분들께 이야기 하는 도서입니다. 또는 예전에는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있었으나 술로 인하여 갈등이 생겨 교회에서 멀어지신 분들을 위한 도서입니다.   '고작 술 하나 때문에 기독교 신앙을 떠나거나 믿음 갖기를 주저하는 사람이 없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'
현재 술로 인하여 기독교 신앙의 어려움이 있으나 교회 안에서나 주변에 같이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괴로워하는 분들께 이야기 하는 도서입니다.
또는 예전에는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있었으나 술로 인하여 갈등이 생겨 교회에서 멀어지신 분들을 위한 도서입니다.
 
'고작 술 하나 때문에 기독교 신앙을 떠나거나 믿음 갖기를 주저하는 사람이 없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'
유년 시절 어머니 손을 잡고 교회에 다니게 되었다.
대한예수교회장로회(통합)에 속한 교회에 다니다가 군대에 다녀오니 교회가 교단을 탈퇴 후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(KAICAM )에 소속 되어 있었다. 20대 청년 시절을 교회 내에서 교육받고 교회학교 교사, 리더, 임원, 청년부 회장을 하며 지냈다.
30대가 될 무렵 기독교대한성결교회에 속한 교회로 이동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리더, 임원, 청년부 회장을 하며 지냈다.
결혼 후 한국기독교장로회에 속한 교회로 이동하게 되었고 서리집사 직분을 받고 예배를 드리고 있다.
 
기독연구원 느헤미야에서 신학을 공부를 하다가 육아를 위하여 잠시 쉬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